nav button
  • clear
  • ABOUT ME
  • CAREER
  • WEB DESIGN
  • UX/UI DESIGN
  • WORKS

Thisis1st

scroll down

ABOUT ME

PROFILE

Name 박지윤
Email wldbsl1011@naver.com
Phone 010.5401.4537
Date of birth 1994.10.11
Address 경기도 용인시 수지구 죽전동

LIKES

  • picture

    사진찍기

  • music

    음악듣기

  • travel

    여행

  • movie

    영화보기

  • game

    게임

  • swim

    수영

photo

SKILL

photoshop

90%

Adobe Photoshop

illustrator

85%

Adobe Illustrator

indesign

70%

Adobe Indesign

aftereffects

40%

Adobe After Effects

html/css

90%

HTML5/CSS3

jquery

75%

jQuery

LANGUAGE

  • KOR

    Native

  • ENG

    Intermediate

CAREER

EDUCATION & EXPERIENCE

2018.08 education 단국대학교 영어영문학과, 상담학과 졸업예정
2017.09 - 2018.01 education 울산그린컴퓨터아카데미

스마트기기 UX/UI디자인(서비스경험디자인) 양성과정 이수

2017.01 - 2017.02 experience 동문바퀴 쇼핑몰 제작

cafe24를 이용한 쇼핑몰 구축

2013.08 - 2014.02 experience 하우투 잉글리시, (주)하우투리슨

DB입력, 문서작성, 학생관리, 데스크업무

2013.03 education 단국대학교 입학
2013.02 education 남목고등학교 졸업

LICENSE

2018. 02 GTQ 인디자인 1급
2017. 11 GTQ 일러스트 1급
2017. 09 컴퓨터활용능력 1급
2017. 05 GTQ 포토샵 1급
2015. 03 자동차운전면허증 2종
2005. 11 워드프로세서 1급

WEB DESIGN

  • subway
    direction

    SUBWAY 홈페이지 리뉴얼

    사용 프로그램 : Photoshop, Illustrator, Bracket
    제작시기 : 2017. 11
    참여도 : 디자인 100%, 코딩 100%

    최신 웹트렌드에 따라 카드그리드로 콘텐츠를 정리하였으며, 플래시로 제작된 기존 메인 배너를 슬라이더를 사용하여 나타내었습니다. 메뉴 이용 빈도수에 따라 IA를 재정비하여 사용자의 편의성을 높였으며, 이미지 사용으로 가독성을 높이고 시각적으로 집중할 수 있게 하였습니다. 그리드에는 grey를 사용하여 깔끔한 느낌을 주는 반면, 로고의 green과 yellow 계열 색상을 사용해 포인트를 주었습니다.

  • library
    direction

    서울특별시교육청 통합도서관 홈페이지 리뉴얼

    사용 프로그램 : Photoshop, Illustrator, Bracket
    제작시기 : 2017. 12
    참여도 : 디자인 100%, 코딩 100%

    기존의 노후화 된 홈페이지에 최신 트렌드에 맞는 디자인을 반영하여 기관의 이미지를 제고하고자 하였습니다. 가독성이 떨어지는 기존의 레이아웃을 카드 형식으로 변경하여 가독성을 높였으며, Blue 컬러의 사용으로 깔끔한 이미지를 주고자 하였습니다. 사용 빈도수가 높은 메뉴들을 퀵 메뉴로 제공해 편의성을 높이고, 반응형 웹으로 제작하여 웹 접근성을 확보하였습니다.

  • Ghirardelli
    direction

    Ghirardelli Chocolate 홈페이지 제작

    사용 프로그램 : Photoshop, Illustrator, Bracket
    제작시기 : 2017. 01
    참여도 : 디자인 100%, 코딩 100%

    '세계 3대 초콜렛'이라는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충분히 느낄 수 있도록 감각적으로 디자인하고자 하였습니다. 이미지배너, 비디오, 애니메이션의 사용으로 브랜드 제품에 대한 홍보를 최대화하였으며 단순하게 제품을 알리는 비주얼이 아닌 Ghirardelli의 오래된 역사와 제품의 퀄리티, 다양한 정보, 직원의 행복까지 최고를 만드는 Ghhirardelli의 이미지를 전달하고 있습니다.

UX/UI DESIGN

wanja
direction

완자 : 완벽한 자취생활의 모든 것

사용 프로그램 : Photoshop, Illustrator

제작시기 : 2017.11

완자는 자취 생활에 필요한 여러 가지 꿀팁 공유를 목적으로 만들어졌으며, 꿀팁을 보관하고 공유하는 것 뿐만아니라, 사용자들간의 자유로운 정보 공유도 가능합니다. 플랫한 디자인과 아이콘을 통하여 심플함을 강조하였고, UI가 한눈에 들어오도록 구성하였습니다. '꿀팁'에서 '꿀'과 '벌'을 연상하여 귀여운 꿀벌을 어플의 캐릭터로 사용하였고, 노란색과 주황색을 메인 컬러로 사용하여 친근감과 따듯한 느낌 주었습니다. 많은 컨텐츠로 구성 되어 있지만 설명 위주의 컨텐츠가 아닌 이미지 위주의 컨텐츠로 사용자들의 흥미를 유도하며, 설명글은 간략하게 요약하여 지루하지 않도록 구성하였습니다.

WORKS

  • work1
  • work3
  • work5
  • work7
  • work2
  • work4
  • work6
  • work8